Star ♡ Gossip

박민영 지창욱, AAA 수상식 2개부문 수상

Garden Ants 2019. 11. 27. 10:03

 

박민영과 지창욱은 26일 오후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2019 AAA)에서 각각 2개 부문의 배우상을 수상했습니다.

 

배우 박민영, 지창욱이 '2019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 배우상 수상과 함께 박민영은 베스트 아티스트 드라마 배우 부문, 지창욱은 베스트 엑터상 수상을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지창욱·박민영, 아시아 셀러브리티 배우상 수상
박민영, 베스트 아티스트 드라마 배우부문 수상 

지창욱, 베스트 엑터상 수상 

 

박민영은 지난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이어 올해 '그녀의 사생활'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를 사로잡았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시즌2까지 출연한 박민영은 "하노이는 처음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을 주시는 줄 몰랐다. 너무 감사하다. 내년엔 더 열심히 연기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이후 박민영은 "올 한 해 동안 힘들게 찍은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덕에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것 같다"며 "내가 항상 나아갈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많은 식구들, 감사함 잊지 않겠다. 팬들에게도 실망시켜 드리지 않고 자랑스러운 배우가 되겠다"라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창욱은 올해 군 제대 후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로 오랜만에 연기에 복귀한 지창욱은 "올해 활동을 하면서 많은 응원을 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후 지창욱은 트로피를 건네 들고 "너무 감사하다. 굉장히 책임감이 느껴지는 상을 받았다"며 "항상 연기를 하고 작품을 하면서 부족함을 느꼈는데 그때마다 응원해주시는 많은 여러분들이 있어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작품 활동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2019 AAA)에서 각각 2개부문의 배우상을 수상한 배우 '박민영'과 '지창욱'의 2020년에 활동을 기대하면서, 두 사람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주말여행 Go Go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