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 Gossip

전혜빈 결혼, 남편 비공개 '발리'에서 7일 결혼

Garden Ants 2019. 12. 3. 05:45

 

전혜빈

나이 : 1983년 9월 27일 (37세)

신체 : 키 165cm, 43kg

출생 : 경기도 남양주시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결혼 : 이번에 결혼, 남편 비공개

학력 : 동국대학교 연극 영상학부

데뷔 : 2002년 'Story-Orange Girl'

소속 : 팬 스타즈컴퍼니

 

배우 '전혜빈'이 12월의 신부가 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2월 7일 가까운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아름다운 섬 '발리'에서 결혼한다고 합니다.

 

배우 '전혜빈'은 12월 7일 발리에서 최측근들만을 초대하여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비신랑이 연예인이기 아니기 때문에 철저히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비 신랑과는 지인을 통해 1년 정도 교제한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혜빈보다는 2살 연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전혜빈'은 최근 SNS를 통해 꽃을 들고 상큼한 미소를 뽐내는 사진을 공개했는데, 아마도 곧 결혼할거라는 자신의 근황을 전하려는 이유가 아니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배우 '전헤빈'은 원래 2002년 그룹 'LUV'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는데, 가수로서의 활동이 여의치 않아, 배우로 전향한 것이라 합니다.  그룹 'LUV'의 멤버 가운데는 배우 '오연서'도 같이 활동했습니다.

 

배우 '전혜빈'이 가수로 활동했을 때 '강호동의 천생연분'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24시간 도는 아이', 별명으로 '이사돈' 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전혜빈은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업을 했지만 초기에는 연기보다는 예능 쪽의 출연이 많았는데요. '해피 선데이 여걸 식스' 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면서 자신의 매력을 시청자에게 보여줬습니다.

 

 

전혜빈은 '강심장'에 출연해서 밝힌 적이 있지만, 원래 가수보다는 배우가 되고 싶어 연예계에 입문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데뷔 후 그룹이 해체하고 솔로로 활동을 하다가 배우로 키워주겠다는 업계 친한 언니가 있어 잘 지냈지만, 그 언니는 자신의 사업을 위해 전혜빈을 이용했고 당시 이러한 이유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전혜빈은 우울증 및 대인기피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KBS '정글의 법칙 W'에서 뛰어난 생존스킬을 보여주며, 이후에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했습니다.

 

배우 '전혜빈'은 '논스톱3', '상두야 학교가자', '인수대비', '직장의 신', '또 오해영', '왜그래 풍상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스타 배우로 오르게 됩니다. 현재는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한 미소와 발랄한 연기로 우리들에게 행복한 기운를 전해주는 배우 '전혜빈'의 결혼은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완벽한 외모와 건강한 미소의 '전혜빈'이 앞으로 행복한 결혼생활하기를 응원합니다. 결혼후에도 좋은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 부탁합니다.

배우 전혜빈씨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주말여행 Go Go !!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