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 Gossip

'신재은' 인스타☆Top 모델

Garden Ants 2019. 11. 7. 01:26

모델 신재은

#바쁘게 살고 있는데 무슨?

#악플러 고소

 

 

얼마 전 유명세를 떨쳤던 모델 신재은님이 자신에 대해서 어그로를 끌었던 '악플러'들을 고소했었습니다.

 

현재 모델 활동으로 엄청 바쁜 신재은은 누구일까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하며 모델계의 인어공주라 불리며 CF 화보,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 다양하게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모델입니다.

 

 

신재은 프로필

 

이름 : 신재은

업 : 전직 회사원, 모델

나이 : 비공개 (생일 : 7월 22일)

신체 : 165cm (허리사이즈 20인치)

혈액형 : B형

닉네임 : zennyrt

소속사 : 레디 엔터테인먼트

 

 

2018년 7월 16일에는 8월호 맥심 화보 촬영을 진행한 그녀는 화보 발매와 동시에 주간 잡지 판매 순위 1위 및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1년 중 가장 핫하다는 맥심 8월호 표지 모델 자리를 차지하였습니다.

 

맥심 에디터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매진되었다고 밝히며, 맥심 잡지 완판녀의 위엄을 다시 한번 보여줬습니다.

 

여기에 이어 신재은님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게 되었는데, 2018년 8월 27일 공개가 된 '뮤지'의 뮤직비디오 '아무것도 아니야'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그녀는 명품 눈빛 연기를 유감없이 선보였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뮤지'의 뮤직비디오 '아가씨 2'에서 여주인공 역할을 맡아서, 다시 한번 멋진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뮤직비디오 공개 2시간 만에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신재은님은 지난 9일 자신의 SNS에서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악플러'들에게 법적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들 악플 쓰지 말자"

"한글 예쁘게 써도 모자란 시간에 왜 남에게 상처 주면서 사냐"

 

 

앞서 신재은님은 지난 8일 한 누리꾼이 보낸 메시지를 공개하며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 누리꾼은 신재은 님이 답장하지 않자, 욕설이 담긴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답니다.

 

신재은님은 남성잡지 맥심을 통해 유명해졌고, 현재 다이아 TV 소속 유튜버이자, 모델로서 많은 남성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특히 귀엽고 아기자기한 얼굴과 다르게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사진을 화보집으로 만들어 출판하고 있으며, 3번째 화보집 출판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만큼 마음도 너무나 아름다운 그녀!!

 

'하정우'를 좋아하고...

강아지와 물고기'니모'를 키우며, 대한적십자에서 감사문자와 선물을 받을 정도의 헌혈 요정 '신재은'!!

 

그녀의 좌우명처럼, 자기가 하고자 하는 일들이 바라는 대로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