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 Gossip

[청룡영화제] 화려한 축하공연, 정선아 누구인가?

Garden Ants 2019. 11. 22. 07:39

 

21일 '제40회 청룡영화제' 축하무대에 선 뮤지컬 배우 정선아(35)와 정성화(44)가 화제입니다. 김혜수와 유연석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 정선아와 정성화는 화려한 축하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정선아, 정성화를 포함한 뮤지컬 배우 10명은 '우리가 사랑한 영화 음악'이라는 주제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시선을 잡아끄는 매혹적인 검은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정선아는 영화 별들의 고향 주제곡인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부르며 등장했습니다.

 

뮤지컬 배우 정성화는 영화 고래사냥의 주제곡인 '나도야 간다'로 무대를 시작했으며, 이어 ‘비와 당신’(라디오스타), ‘마리아’(미녀는 괴로워),  ‘영웅’(영웅) 등이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영화 접속의 유명한 주제곡 'A Lover’s Concerto'가 울려 퍼지자, 영화 주연을 맡았던 전도연은 환한 미소로 화답하기도 했습니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는 1984년 10월 12일 생로 아직 미혼이라 합니다.

 

정선아는 과거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하여 공연에 꾸준히 참여하며 커리어를 이어왔으며, 데뷔 이후 뮤지컬 맘마미아와 나인, 드림걸즈, 모차르트, 아이다, 광화문 연가 등에 출연해 대중에게 알렸습니다.

 

 

2018년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안나 역, 뮤지컬 '웃는 남자'에서 조시아나 공작부인 역으로 활동하며, 스타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말여행 Go Go !! Home